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[현판]나는 아직 살아있다 1화~313까지(1부)(2부) 完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7. 4. 21:11
    [현판]나는 아직 살아있다 1화~313까지(1부)(2부) 完
    파일명용량
    나는 아직 살아있다 1화~313까지(1부)(2부) 完.zip1.6M

     [현판]나는 아직 살아있다 1화~313까지(1부)(2부) 完



    [좀비물+생존물]  

     

    지옥에서 죽은 자들이 기어 올라온다. 

     

     현실과 지옥의 구분이 사라진다. 

     

     지옥에도 그들이 있었고,  

     

    이곳에도 그들이 있었다.  

     

    그리고 그 지옥 속에서 한 아이를 살리기 위해 발버둥 치는 남성의 이야기. 

     

    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 

     


     # 1


    나는 아직 살아있다. 1화


    사흘 전에 모든 TV 채널이 먹통이 되었다.


     내가 마지막으로 기억하는 뉴스는 다급한 아나운서의 음성이었다.


     그 다급한 음성이 지금도 내 귓속에서 끊임없이 맴돌았지만,


     이상하게 자세한 내용은 기억하지 못한다.


    모든 언어와 단어에 찌꺼기 같은 노이즈가 낀 기분이었다.


    나는 뉴스가 들려오는 그 날 창문 밖에 보이는 광경에 모든 정신을 집중하고 있었다.


    하루가 지났고,


     또 하루가 지났다.


    그렇게 의미 없는 시간이 지나 오늘 낮에는 결국 전기가 끊겼고,


    해가 진 저녁부터는 밖에서 들려오는 처절한 비명들이 한순간에 모두 사라졌다.


    그리고 그 자리를 대신 차지한 소리는 이상한 괴음이었다.


    나는 이 소리가 인간이 내는 소리라고 믿고 싶었다.


    하지만 인간이 낸다고 하기에 이 소리는 너무나 이질적이고 생소했다.


     난 도대체 이 소리가 무엇이 내는 소리냐고 누군가에게 묻고 싶었지만 유감스럽게도 난 이방에 혼자다.


    정신이 혼란스럽다.


    조금 정신을 가다듬어 본다.









    현남이
    아직도...기대됩니다:)
    xxkehd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minyong0202
    받아갑니다~!
    왓챠우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잘볼게용 다음에도 또 부탁합니다 판매자님..ㅋㅋ 대체역사도좀 부탁해여...
    훈남공세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바보2045
    감사합니다~!
    윌슨가1
    기대됩니다:)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 덕분에 행복한 하루 보내요^&^
    딸기아빠71
    감사합니다.
    사서버팔로
    감사합니다. 재밌게 봐주세요~!^^
    ddyghkjy
    감사합니다.
    독수리2
    감사합니다.
    진월랑
    1부 엄청 재미있게 봤던건데요. 2부가 있는줄 몰랐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  블랙버그27
    귀한자료 감사합니다.^^
    양상군
    좋아요! GOOD~ 기대됩니다:) 덕분에 즐거운 하루가 되겠네요^&^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내눈의너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주뽕2222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 죄송하지만 스캔본은 없을까요?있다면 업로드 부탁드립니다
    양상군
    받아갑니다~!
    a8282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훈남공세
    받아갑니다~!
    hj900
    감사합니다.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